건강관리
기타 영양상담
모르는사람
25.02.19
밀가루가 상한것같진 않은데 먹어도 될까요?
유통기한 1년 지난건그냥 먹으려고 열었는데 하얀색 먼지같은거랑 초코칩이 움직이고 있더라구요? 벌레같은데 체망에 걸러내고 먹어도 될까요?
강력분이고 피자도우 만들려고 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정준민 영양전문가
정준민 영양전문가
프리랜서
∙
25.02.19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 절대 먹으면 안되요
이는 무조건 신고를 하셔야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