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유통기한 지난 밀가루를 먹어도 되나요?
부엌 정리를 하다가 밀가루가 유통기한이 꽤 지난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눈으로 보았을 때는 상태는 별 문제가 없어 보이고 나쁜 냄도 나지 않습니다.
살짝 맛을 보았는데 큰 이상이 없어 보입니다.
버려야 될지 먹어도 될지 잘 모르겠습니다.
건강관리
부엌 정리를 하다가 밀가루가 유통기한이 꽤 지난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눈으로 보았을 때는 상태는 별 문제가 없어 보이고 나쁜 냄도 나지 않습니다.
살짝 맛을 보았는데 큰 이상이 없어 보입니다.
버려야 될지 먹어도 될지 잘 모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