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과학1(대기/해양) 질문...
고기압성 바람이라는건 중심에서 바깥으로 부는 거 아닌가요..? 저 화살표가 바람방향이 아니라 표층해수방향이라지만 표층해수가 전향력으로 45° 꺾이는걸 고려해도 불어 나가던게 정확히 반대로 다시 들어올수가 있나요?ㅠ
요약 정보가 없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기압성 바람이라는건 중심에서 바깥으로 부는 거 아닌가요..? 저 화살표가 바람방향이 아니라 표층해수방향이라지만 표층해수가 전향력으로 45° 꺾이는걸 고려해도 불어 나가던게 정확히 반대로 다시 들어올수가 있나요?ㅠ
요약 정보가 없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