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전세 재계약 관련 질문입니다..
전세로 살고 있고 (2년) 계약이 약 7-8개월 남은 상태에요.저희는 재계약을 하고 싶은데
현재 집주인이 집을 매물 내놓은 상태인데요.
집이 팔리지 않는다는 가정 하에, 계약만료 6개월 전
재계약 의사를 알리면 재계약 가능한가요?
혹시 집주인이 안된다고 하면 무조건 나가야 하는 건가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저희는 재계약을 하고 싶은데
현재 집주인이 집을 매물 내놓은 상태인데요.
집이 팔리지 않는다는 가정 하에, 계약만료 6개월 전
재계약 의사를 알리면 재계약 가능한가요?
혹시 집주인이 안된다고 하면 무조건 나가야 하는 건가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