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손가락 빠는 아이 어떻게 해줘야 하나요?
지금 16개월 넘었는데 손가락을 너무 많이 빨아서 갈라지고 있어요 ?? 이 시기부터는 손가락 빠는 것을 못하게 해여 하나요??? 아님 그냥 나둬야 하나요??? 밥을 잘 안먹는 아이야서 배고파서 그럼거 같기도하고 그냥 빠는거 같기도해요 이시기에는 어떻게 햐줘야 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지금 16개월 넘었는데 손가락을 너무 많이 빨아서 갈라지고 있어요 ?? 이 시기부터는 손가락 빠는 것을 못하게 해여 하나요??? 아님 그냥 나둬야 하나요??? 밥을 잘 안먹는 아이야서 배고파서 그럼거 같기도하고 그냥 빠는거 같기도해요 이시기에는 어떻게 햐줘야 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