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대학교 등록 후 개인사정으로 바로 휴학이 가능할까요?
한양대 재직자 전형(야간대)으로 합격했고 목포에서 직장을 다니고 있는 공무원입니다. 부모님께서는 학교 타이틀을 위해 등록만 하고 바로 휴학을 해도 되니.. 꼭 등록을 하라고 하는데.. 현실적으로 등록하고 바로 휴학이 가능할까요? 아님 1년 휴직하고 대학교에 다녀야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한양대 재직자 전형(야간대)으로 합격했고 목포에서 직장을 다니고 있는 공무원입니다. 부모님께서는 학교 타이틀을 위해 등록만 하고 바로 휴학을 해도 되니.. 꼭 등록을 하라고 하는데.. 현실적으로 등록하고 바로 휴학이 가능할까요? 아님 1년 휴직하고 대학교에 다녀야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