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홀짝홀짝마셔봐
다이어트에 정체기가 온 듯 합니다. 뱃살을 좀 더 빼려면?
러닝을 시작한 이후로 86키로 에서 71키로 까지 다이어트를 했습니다. 근손실이 조금 맀긴 했지만 그래도 지금 너무 만족하긴 하는데 뱃살이 좀 더 없어졌으면 하는데 근력 운동을 병행해야 하나요?
아직 러닝만 계속 하고 있고 근력운동은 하지 않은 상캐 입니다.
좋은 방법이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근력 운동을 병행하면 근육량을 유지하고, 체지방 감소에 도움됩니다. 러닝과 함께 주 2~3회 근력 운동을 추가하면 뱃살 감소에 효과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