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교통사고시 우측에서 진행한차량이 우선권이 있다는데 왜 인가요
교통사고시 우측에서 진행한 차량이 우선권이 있다는데 왜인가요 운전자가 죄측에 있어서 인가요 그래서 더 주의를 해야한다는 논리 인가요 그러면 사고시 우측차량의 과실 비율을 어떻게 하는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교통사고시 우측에서 진행한 차량이 우선권이 있다는데 왜인가요 운전자가 죄측에 있어서 인가요 그래서 더 주의를 해야한다는 논리 인가요 그러면 사고시 우측차량의 과실 비율을 어떻게 하는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