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시력교정술을 하면 왜 노안이나 기타 질환이 빨리 발병하나요?
성별
남성
나이대
50
제가 근시가 심하고 중년의 나이이다 보니 여러가지 이유(눈의 흉터, 눈속 공간 부족)로 레이저나 렌즈삽입을 권하지 않으면서 또 노안이나 기타 질환도 빨리 발병할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왜 시력교정술을 하면 노안이나 질환이 빨리 발병할 수 있는 것인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50
제가 근시가 심하고 중년의 나이이다 보니 여러가지 이유(눈의 흉터, 눈속 공간 부족)로 레이저나 렌즈삽입을 권하지 않으면서 또 노안이나 기타 질환도 빨리 발병할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왜 시력교정술을 하면 노안이나 질환이 빨리 발병할 수 있는 것인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