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느긋한돌고래111
채택률 높음
고구마를 삶았는데요 고구마 안이 하얀데 이거 먹어도 되는건가요?
고구마를 삶고 하루정도 지났습니다.
먹으려고 고구마를 깠는데 보통 고구마는 노랗잖아요?
그런데 하얗습니다. 곰팡이가 피거나 한건 아니구요. 냄새도 괜찮아보이는데 색깔이 왜 이런가요?
그냥 먹어도 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건강관리
느긋한돌고래111
고구마를 삶고 하루정도 지났습니다.
먹으려고 고구마를 깠는데 보통 고구마는 노랗잖아요?
그런데 하얗습니다. 곰팡이가 피거나 한건 아니구요. 냄새도 괜찮아보이는데 색깔이 왜 이런가요?
그냥 먹어도 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