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규군1211
요즘에 햇쌀이 뜨겁습니다.
선크림은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버렸는데요.
아침에 바르고 나가도 오후에 선크림이 없어지는 느낌인데
중간중간에 선크림을 계속 고쳐서 발라주시나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라일락향기율22
선크림은 아침에 바르고 나가면 활동하고 난후에 4시간에 한번씩 발라주어야 한답니다
썬크림의 유지기간은 4시간 입니다 4시간에 한번씩
발라주어야 됩니다
그래야 효과가 좋습니다
햇빛이 뜨거우니 잘 발라주어야 효과 있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39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가즈으앗
안녕하세요 가즈으앗 입니다..!!
저는 선스틱을 이용해 선크림을 바르는데 3시간에 한번씩 바르니까 찝찝하긴해도 괜찮은거같습니다
살짝쿵빵터지는두부찌개
선크림을 2시간에 한번씩은 발라야한다고 들었는데 그래도 하루에 2번 ~ 3번은 발라줘야 피부 상태가 괜찮아 질것같습니다~~~
완전도전하는야생마
저는 햇빛이 강한 날에는 덧 바르는 편입니다 선크림도 오후2~3시쯤 되면 효과가 약해지기 때문에 선크림을 덧 바르는 편이고요 야외에서는 선스틱을 사용합니다
딸기조아
저는 야외 활동이 길어지거나 햇빛이 강한 날에는 무조건 2~3시간마다 덧바르려고 노력해요. 아침에 열심히 바르고 나와도 오후가 되면 땀이랑 유분 때문에 금방 지워져서 자외선 차단 효과가 뚝 떨어지는 게 느껴지더라고요. 매번 크림을 다시 바르기는 번거롭고 밀리기도 해서, 요즘은 파우치에 선스틱이나 선쿠션을 가지고 다니면서 생각날 때마다 가볍게 슥슥 고쳐 발라주는 편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