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간섭하는 남친 어뜨케 생각해?
내가 남자친구보다 8살차이가 나서 이것저것 부족한 게 많다고 느껴
실제적으로 집안 환경이 별로 좋지 않아서
어릴때 받고 자라야하는 걸 거의 못받았었는데
지금 남자친구가 그걸 채워주고 있어서 만나게 됬어
근데 자꾸 남자친구가 이거 부족하니까해
라느 식으로 명령조로 말하기 시작하더니
안하면 할때까지 사람 간섭해
어뜨케 하면 좋을까?
고민상담
내가 남자친구보다 8살차이가 나서 이것저것 부족한 게 많다고 느껴
실제적으로 집안 환경이 별로 좋지 않아서
어릴때 받고 자라야하는 걸 거의 못받았었는데
지금 남자친구가 그걸 채워주고 있어서 만나게 됬어
근데 자꾸 남자친구가 이거 부족하니까해
라느 식으로 명령조로 말하기 시작하더니
안하면 할때까지 사람 간섭해
어뜨케 하면 좋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