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살고 있는 집이나 방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공간은?

지금 살고 있는 집이나 방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공간은 어디인가요? 그곳이 특별한 이유도 궁금합니다.

저는 안방에 있는 옷방이요. 혼자 애들 피해 숨어있습니다 ㅋㅋ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침대요!! 밤에 씻고 누워서 이불에 비비적대면 너무 좋아요ㅋㅋ 그 순간이 생각보다 큰 행복이더라고요~

    핸드폰보다가 잠 오면 스르르 잠드는 그 밤이 좋습니다😀

  • 저는 애완동물 있는 방이요 매일 보면서 힐링합니다특별한 일을 하지 않고 그저 한 공간에서 같은 공기를 마시며 누워만 있어도, 지쳤던 에너지가 마법처럼 다시 채워지는 기분이 들어요. 아무리 좋은 카페나 예쁜 공간에 가도, 결국 저에게 최고의 아지트는 세상에서 가장 사랑스러운 존재가 반겨주는 바로 이 방이랍니다. ㅎㅎ 

  • 저도 안방이요 가장 편한하고 저 혼자 있으니까 눈치도 안보고요 ㅎㅎㅋㅋㅋㅋ 그리고 저는 거실도 좋지만 안방이 올라잇 삼창돌격 느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