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운행중 야생동물을 치었을 경우 어떻게 해야할까요?
시골에서 사는데 제가 차른 운행하는 시간대가 새벽과 늦은밤 입니다. 길에 고라니를 비롯해 오소리,너구리 등이 자주 출몰하는데 만약 운행도중 야생동물을 치었을 경우 야생동물의 사체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그냥두고 가면 뒤에오는 차가 위험할수도 있고요, 또 치었을 경우 부서진 차는 보험의 혜택 은 볼 수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시골에서 사는데 제가 차른 운행하는 시간대가 새벽과 늦은밤 입니다. 길에 고라니를 비롯해 오소리,너구리 등이 자주 출몰하는데 만약 운행도중 야생동물을 치었을 경우 야생동물의 사체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그냥두고 가면 뒤에오는 차가 위험할수도 있고요, 또 치었을 경우 부서진 차는 보험의 혜택 은 볼 수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