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도도한비단벌레8
현장직이라 일해야하는데 밖에 비가많이 오네요
편의점에 파는 일회용 우의도 입을만 하나요?
다시 집에가기는늦고 편의점에파는 우의를입어볼까하는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모두가 하나되는 그 순간 까지
안녕하세요. 조그만퓨마48입니다.
네 괜찮습니다. 말그대로 일회성 이용제품이니,
싸게 구매하셔서 착용해보세요. 그리고 일회용도 잘
사용하시면 다회 이용가능하세요.
응원하기
위용있는바다꿩289
안녕하세요. 위용있는바다꿩289입니다.안녕하세요 편의점우의나. 시장에서산우의나 일해용은 하루정도는 입어도 괜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