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지금 국내증시 불장이 이어지는 이유가 뭔가요?
미국이나 세계 시장을 봐도 이런 큰 움직임은 없는데, 우리나라만 유독 불장인 것 같습니다.
그런데 기업실적을 아무리 봐도 코로나 이전에 비해 나아진 것이 거의 없고, 심지어 절반도 못미치는 기업도 굉장히 많더라고요.
아무리 유동성이 많이 풀렸다해도 이거는 좀 지나친 감이 없잖아있는데, 지금 국내증시의 이런 이상 폭등 현상이 왜 그런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미국이나 세계 시장을 봐도 이런 큰 움직임은 없는데, 우리나라만 유독 불장인 것 같습니다.
그런데 기업실적을 아무리 봐도 코로나 이전에 비해 나아진 것이 거의 없고, 심지어 절반도 못미치는 기업도 굉장히 많더라고요.
아무리 유동성이 많이 풀렸다해도 이거는 좀 지나친 감이 없잖아있는데, 지금 국내증시의 이런 이상 폭등 현상이 왜 그런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