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개인회생 하면 직장으로 연락하나요?
연체는 없는데 부채율이 높아 한달 월급으로 감당
이 너무힘든데 개인회생 진행중 직장으로 연락이가나요? 비밀 스럽게 할수없나요? 회생 말고는 다른 방법은 또없을까요 외부로 알리기는 너무 챙피해서..
3개의 답변이 있어요!
법률
연체는 없는데 부채율이 높아 한달 월급으로 감당
이 너무힘든데 개인회생 진행중 직장으로 연락이가나요? 비밀 스럽게 할수없나요? 회생 말고는 다른 방법은 또없을까요 외부로 알리기는 너무 챙피해서..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