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1년에 2번은 겪는 환절기 몸살 관리법
성별
여성
나이대
33
안녕하세요
1년에 2번씩 환절기마다 심하게 몸살을 겪고있어요
독감처럼 온몸을 두들겨 맞은것처럼 아프고
열은 펄펄 나는거같은데 땀은 안나고 막상 체온은 36.5이고 짧게는 일주일 길게는 한달도 아픈데 미리 예방하거나 빨리 낫는 관리법 있을까요?ㅠ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33
안녕하세요
1년에 2번씩 환절기마다 심하게 몸살을 겪고있어요
독감처럼 온몸을 두들겨 맞은것처럼 아프고
열은 펄펄 나는거같은데 땀은 안나고 막상 체온은 36.5이고 짧게는 일주일 길게는 한달도 아픈데 미리 예방하거나 빨리 낫는 관리법 있을까요?ㅠ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