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문
물안에서 기포가 위로 올라가는 이유가 뭔가요??
안녕하세요.
물안에서 생성된 기포, 공기주머니는 생성되면 수면 위로 올라가던데 왜 그런것인가요??
공기도 무게가 존재하고 중력의 영향을 받는 다면 물 밑바닥에 머물러야 하는것 아닌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학문
안녕하세요.
물안에서 생성된 기포, 공기주머니는 생성되면 수면 위로 올라가던데 왜 그런것인가요??
공기도 무게가 존재하고 중력의 영향을 받는 다면 물 밑바닥에 머물러야 하는것 아닌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