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을 짜게 먹는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어떤 사람은 일반식도 짜다

어떤 사람은 국에 소금 타먹으면 짜게 먹는다 그러고

짜게 먹는 기준이 뭔지 모르겠네요

저는 제가 생각하기에

약간 짜게 먹는것 같아요

그렇다고 너무 짜게 먹는것도 아닌데

일반식급으로 좀 간간히 먹는것 같아요

진짜 짜게 먹는 사람들은 어떤식으로 먹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라면 국물을 원샷 하거나 외식할 때 소금을 더 치면 이미 짠맛 중독입니다!

    세계보건기구 기준 하루 나트륨은 티스푼 한 숟갈인데

    우린 김치찌개 한 그릇으로 이미 초과 완료랍니다

  • 라면 끓일때 물 양을 적게 하거나 배달음식 먹을때도 자극적인 음식만 찾게 된다면 짜게먹는거 같아요!

    저도 꽤 간이 진한걸 선호하는 편인데 다 이런 줄 알았는데 주변 사람들은 그렇지 않더라구요.. 주변사람들이랑 같이 밥 먹을때 간을 비교하면서 먹어보는게 건강에 도움이 될거가타용

    또 짜게 먹는게 신장에 안좋으니까 다들 건강하게 먹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