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지나치게열심히하는앵두
요즘 진짜 날씨가 덥네요 습하고 자외선도 강하고 너무 너무 더운것 같습니다. 다들 더위를 피하는 노하우나 나만의 방법이 있을까요?
6개의 답변이 있어요!
삐닥한파리23
일단 저는 무조건 양산을 쓰고 다니고 집에서 에어컨 키고 선풍기 트는 것도 좋지만 더위가 심하면 도서관에 가서 책 읽으면서 시원하게 있는 것도 괜찮아서 이 방법도 추천드립니다.
채택 보상으로 34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공손한거북이
요즘 진짜 날씨가 뜨거워서 숨쉬기도 힘들죠.
저는 밖에 있다가 중간중간 실내로 들어와 에어컨을 쐬고 햇빛을 잠깐 피하면서 쉬는 편입니다.
은행이나 복합 상가, 카페 같은 곳에 잠깐 들어가서 쉬어줘야 해요.
항상고마운치즈불닭
시원한 거 먹는게 최고죠.여름엔 수박이 최고죠.그리고 시원하게 얼음 띠운 냉면이 빠질 수 없고요.팥빙수도 즐겨 먹으면 좋습니다.
대체로만족스러운매운탕
전 몸에 열이 많고 근육이 많아서 한번 운직여서 열이 나기 시작하면 몇ㅅ간동안 몸이 뜨겁더라구요 그래서 움직일때 열 안나도록 천천히 움직입니다 뛰거나 격한 움직임을 피해요
매우여린금붕어
양산과 손풍기 적극적으로 이용하고있습니다
손풍기는 목에 걸고 위로 바람 올라오는 타입이 손이 편해서 좋더라구요
가벼운걸로해야 목이 안아프니 참고하세요
개스트하우스
외출시에 양산 및 미니선풍기 챙기기~!!
왠만하면 실내 약속 시원한에어컨있는곳으로!!
너무더우면 진짜불쾌지수도올라가고 예민해져서
저녁쯤 해질때쯤 외출하는것도 좋은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