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너무 덥습니다. 다들 어떻게 더위를 피하시나요?

요즘 진짜 날씨가 덥네요 습하고 자외선도 강하고 너무 너무 더운것 같습니다. 다들 더위를 피하는 노하우나 나만의 방법이 있을까요?

6개의 답변이 있어요!

  • 일단 저는 무조건 양산을 쓰고 다니고 집에서 에어컨 키고 선풍기 트는 것도 좋지만 더위가 심하면 도서관에 가서 책 읽으면서 시원하게 있는 것도 괜찮아서 이 방법도 추천드립니다. 

    채택 보상으로 34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요즘 진짜 날씨가 뜨거워서 숨쉬기도 힘들죠.

    저는 밖에 있다가 중간중간 실내로 들어와 에어컨을 쐬고 햇빛을 잠깐 피하면서 쉬는 편입니다.

    은행이나 복합 상가, 카페 같은 곳에 잠깐 들어가서 쉬어줘야 해요.

  • 시원한 거 먹는게 최고죠.여름엔 수박이 최고죠.그리고 시원하게 얼음 띠운 냉면이 빠질 수 없고요.팥빙수도 즐겨 먹으면 좋습니다.

  • 전 몸에 열이 많고 근육이 많아서 한번 운직여서 열이 나기 시작하면 몇ㅅ간동안 몸이 뜨겁더라구요 그래서 움직일때 열 안나도록 천천히 움직입니다 뛰거나 격한 움직임을 피해요

  • 양산과 손풍기 적극적으로 이용하고있습니다

    손풍기는 목에 걸고 위로 바람 올라오는 타입이 손이 편해서 좋더라구요

    가벼운걸로해야 목이 안아프니 참고하세요

  • 외출시에 양산 및 미니선풍기 챙기기~!!

    왠만하면 실내 약속 시원한에어컨있는곳으로!!

    너무더우면 진짜불쾌지수도올라가고 예민해져서

    저녁쯤 해질때쯤 외출하는것도 좋은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