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음주운전 피해자인데 합의금은 최대얼마가 적절할까요?
5월8일 새벽2시경 좌회전하던중 가해자가 음주.속도위반.신호위반으로 사고가났는데 피해자 총세명이고 한명은 6주진단 두명은 2주진단으로 입원중입니다 합의금은 얼마가 적절할까요?상대방 혈중알코올농도는 모릅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5월8일 새벽2시경 좌회전하던중 가해자가 음주.속도위반.신호위반으로 사고가났는데 피해자 총세명이고 한명은 6주진단 두명은 2주진단으로 입원중입니다 합의금은 얼마가 적절할까요?상대방 혈중알코올농도는 모릅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