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급합니다)이거 급성 녹내장인가요?
성별
여성
나이대
20대
기저질환
고도근시
시간은 어제로 밤을 새서 오후 4시에 낮잠을 자고 오후 8시에 일어났습니다
그리고 깨어난지 한 10분쯤 지났나 오른쪽 눈이 간지러워 거울을 봤더니 눈이 충혈되있더군요 그래서 인공눈물을 넣고 잠시 눈을 감고 쉬니 충혈된 눈이 다시 돌아왔고요
그리고 오늘 아침(8시 10분) 대학병원 예약이 있어 출발하기 전 어제 충혈된 눈이 신경쓰이기도 하고 그래서 인공눈물을 넣고 이상이 없다가 오후 2시쯤 눈이 뻑뻑한겁니다(전날처럼 충혈은 없었음) 그래도 오늘 인공눈물 넣었으니 혹시 모르니 더 넣진 말자라고 참다가 결국 3시 쯤 인공눈물을 넣었습니다 넣으니까 나아지더군요
그리고 현재(3시 23분) 눈이 뻑뻑 해진건 괜찮아졌는데 눈이 좀 졸릴때 느껴지는 눈이 감길것같은 눈이 조금 매운(양파썰때 느끼는 매움보다 덜함)그런 느낌이 들어서요 그래서 왜 그럴까 찾아보니 눈이 뻑뻑한게 녹내장일수도 있다는 글을 보게되었고 걱정에 글 올립니다
+
두통같은건 없고 아침에 매스꺼움이 있긴했는데 정도가 약하고 원래 소화기관이 약해 내과를 집처럼 들락날락 거리고 아침밥을 먹었더니 매스꺼움이 나아져서 걍 배고파서 그런갑다 하고 별거 아니라고 생각했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