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세심한뱀209
24.03.19
다이어트시 식물성 단백질만 섭취해도 되나요?
다이어트를 하려고하는데
콩물로 아침 저녁 먹고
점심 한끼만 식사를 하려고 하는데
동물성 단백질 섭취 안하고
식물성 단백질만 섭취해도
괜찮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4.03.19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일반적으로는 동물성 단백질을 섭취하는것이 적게 섭취해도 단백질을 흡수량이 좋습니다.
식물성은 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