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4세대 실비보험 할증에대해 궁금합니다
최근에 암 진단으로 인해 수술을했습니다 유병자실비 하나 가지고 있는데요 수술비가 1300만원인데 비급여입니다 청구시 할증이 얼마나될까요 현재5만원씩 내고있는데 최대 400%까지 오른다는 분들도 있고 아니라는분도 계시네요 몇% 오르나요?
보험
최근에 암 진단으로 인해 수술을했습니다 유병자실비 하나 가지고 있는데요 수술비가 1300만원인데 비급여입니다 청구시 할증이 얼마나될까요 현재5만원씩 내고있는데 최대 400%까지 오른다는 분들도 있고 아니라는분도 계시네요 몇% 오르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