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동생이 파란손해사정?회사에 취업했습니다!
동생이 공무원시험공부준비하다가 파란손해사정?광주점에 취업했습니다!! 회사 업무 강도나 야근 등 분위기가 어떤가용??동생은 보험금 접수 및 정보입력하는 업무라고 말해줬는데 어떤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동생이 공무원시험공부준비하다가 파란손해사정?광주점에 취업했습니다!! 회사 업무 강도나 야근 등 분위기가 어떤가용??동생은 보험금 접수 및 정보입력하는 업무라고 말해줬는데 어떤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