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4세대 실손 무엇이 바뀌나요??
4세대 실손이 7월에 나온다고하는데 무엇이 바뀌는지 궁금합니다
보험료는 기존 실손대비 어떨까요?
기존 표준화실손 가입자라면 옮겨타는게 나을까요 그대로 유지하는게 나을까요??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4세대 실손이 7월에 나온다고하는데 무엇이 바뀌는지 궁금합니다
보험료는 기존 실손대비 어떨까요?
기존 표준화실손 가입자라면 옮겨타는게 나을까요 그대로 유지하는게 나을까요??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