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주사피부염 약 발라도 되는지 궁금해요

성별

여성

나이대

10대

복용중인 약

피부염 약

2일전에 대학병원 가서 약이랑 엘리델은 아침에 수란트라는 저녁에 바르라고 처방해주셨는데 병원갔을 당시에는 저번주에 스테로이드 발라서 그런지 짓물 굳은게 없었거든여.. 지금은 짓물 굳은게 볼이랑 턱부분,눈섭 끝부분 이렇게 생겼는데 저 연고들 발라도 괜찮은가요??나아질까요?

Md선크림이랑 제로이드 젤 클렌징 해도된다고 하셨었는데 쓰면 안되겠죠..?ㅜ

약은 에보프림연질이랑 항생제랑 유산균..? 있는걸로 알아요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