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환한부전나비161
현재 7개월정도 만난 20대 중반 커플입니다 여자친구랑 만약에 나중에 뭐 헤어졌을 때 이런 가정을 하고 얘기를 하다가 어떤 포인트 하나에 서운해 하는데 저는 이해가 잘 안됩니다 마냥 미안하다고 하는게 맞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활발한당나귀134
대학가 이런데서 사주 궁합 3-4군데 정도 돌면서 보세요. 사람이 사람을 안다는 것은 어렵습니다. 차라리 사주 궁합을 보는 것이 서로에 대해서 알아가는데 도움이 될 수 있겠습니다.
좋은 궁합은 서로 희신이 있고 합되고 등등..
궁합도 안보고 사귀게 되면 후회하는 경우가..
삶에 또 하나의 고뇌가 늘어나게 되는 수가..
응원하기
달달무슨달
연애는 존혀다른 생활을 해오던 나와 다른 사람과 서로 이해하며 서로에게 맞추는 과정으로 인해 많이 힘들죠
솔직하게 무엇이 이해가 어려운지 무엇으로 서운했는지를 함께 대화를 나누어보면 좋을것 같아요
무직정 사과한다고 한들 이유를 모르면 다시 똑같은 상황이 벌어질수있으니까요
1
정말 감사해요
1,000
조흐그
그럼 그 포인트에 서운해 하는 타당한 이유가 있다면 그냥 달래주시면 됩니다.
근데 그냥 미안하다고 계속 하면 그것이 습관이 돼서 더 힘들어질거에요.
그래서 이해가 잘 안된다면 대화를 한번 잘 해보세요.
서로 존중과 배려가 필요합니다. 질문자님만 너무 배려하기 보다는
여자친구도 질문자님에 대한 배려가 필요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