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세스나
비가 오고나면 베란다 샷시 아래에 물받이부분과 샷시 레일쪽이 다 젖어있거나 물이 고여있게되는데요 여러분은 이거 어떻게하세요? 그때그때 빗지루 같은거로 밀어서 내려보내세요? 아랫집에 민폐일거같아서 전 한번도 해본적은 없는데 어제 길가며 보니 물이 뚝뚝 덜어지도록 청소하시는 분을 봤네요. 고민이에요 모기같은거 생길까싶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대한건아빙고
아랫집에 물이 떨어지면 분쟁이 생길 수 있으니, 흡수력이 좋은 극세사 타월이나 걸레로 물기를 닦아내서 짜내는 방식을 추천합니다. 조금 번거롭더라도 모기 유충이 생기는 것을 막고 이웃에게도 피해를 주지 않는 가장 안전한 방법이에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