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종종조용한도마뱀
제가보기에도 탈모같아서 올립니다 머리카락 자주빠지는데 이거 탈모인가요 이거때메 스트레스 받는데 이거 진짜 탈모인가요 궁금하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공손한거북이
제가 봤을 때 심각한 수준은 아니지만 탈모가 슬슬 시작될 조짐이 보이는 것 같습니다.
탈모병원에 가셔서 두피진단 받으시고 상담받아보세요.
머리카락이 얇아지기 시작했다면 탈모 조심해야 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24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여러분들이위너입니다.
제가 보기에는 탈모같지는 않아 보입니다. 그런데 정수리 부분에 있는 머리카락 굵기가 조금 얇아 보이네요. 머리가 갑자기 많이 빠지면 탈모가 온걸수도 있으니 병원에 가셔서 검사를 받아보시는게 좋을듯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