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도면 탈모인가요 친구들이 놀리는데용

제가보기에도 탈모같아서 올립니다 머리카락 자주빠지는데 이거 탈모인가요 이거때메 스트레스 받는데 이거 진짜 탈모인가요 궁금하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제가 봤을 때 심각한 수준은 아니지만 탈모가 슬슬 시작될 조짐이 보이는 것 같습니다.

    탈모병원에 가셔서 두피진단 받으시고 상담받아보세요.

    머리카락이 얇아지기 시작했다면 탈모 조심해야 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24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제가 보기에는 탈모같지는 않아 보입니다. 그런데 정수리 부분에 있는 머리카락 굵기가 조금 얇아 보이네요. 머리가 갑자기 많이 빠지면 탈모가 온걸수도 있으니 병원에 가셔서 검사를 받아보시는게 좋을듯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