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세무
25년도 귀속, 근로장려금에 대해 질문
제가 25년도 3월~10월까지 근무하고 퇴사를 했습니다.
그리고 26년도 3월에 근로장려금을 신청했는데 이게 25년도 하반기 귀속이라던데
그럼 25년도 7~10월치 장려금을 정산 받는건지?
25년도 3~6월치 장려금은 5월에 신청하는 정기분 근로장려금을 또 신청해야되는 건가요?
그리고 반기분 신청하면 환수금 많이 뜬다는 소식이 있던데 진짠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세금·세무
제가 25년도 3월~10월까지 근무하고 퇴사를 했습니다.
그리고 26년도 3월에 근로장려금을 신청했는데 이게 25년도 하반기 귀속이라던데
그럼 25년도 7~10월치 장려금을 정산 받는건지?
25년도 3~6월치 장려금은 5월에 신청하는 정기분 근로장려금을 또 신청해야되는 건가요?
그리고 반기분 신청하면 환수금 많이 뜬다는 소식이 있던데 진짠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