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핸드폰을 너무 많이 봐서 피폐해지는 것 같아요
방학을 시작하다보니 핸드폰을 더 자주 보게 됐어요 그러다보니 계속 누워있게 되고 인스타그램 유튜브 게임만 반복해서 봅니다 저도 공부해야하는 걸 아는데 시험기간이 아닌지라 딱히 동기부여가 되지 않습니다 적당히 독하게 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고민상담
방학을 시작하다보니 핸드폰을 더 자주 보게 됐어요 그러다보니 계속 누워있게 되고 인스타그램 유튜브 게임만 반복해서 봅니다 저도 공부해야하는 걸 아는데 시험기간이 아닌지라 딱히 동기부여가 되지 않습니다 적당히 독하게 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