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세무
2년전 퇴사자의 건강보험 추가 납부건은 누가?
2전년에 퇴직한 사원의 건강보험 추가정산분이 통지 되었는데 퇴사자 본인에게 청구 해도 되는지요?
연락은 가능합니다만 이미 오래전 퇴직한 사람한테 청구하긴 좀 애매하긴 하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세금·세무
2전년에 퇴직한 사원의 건강보험 추가정산분이 통지 되었는데 퇴사자 본인에게 청구 해도 되는지요?
연락은 가능합니다만 이미 오래전 퇴직한 사람한테 청구하긴 좀 애매하긴 하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