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이제 곧 결혼하는데 벌써부터 각방에 관계도안하는데 조언좀여 ㅜㅜ

8월이 결혼식인데 아무래도 동거를 먼저하다보니깐 그런건지 어느순간 각방하고 관계도 안해요 저는 물론 같이자고싶고 하고싶은데 여자친구가 계속 거절하고 같이잠이라도 자자는데 대답만하고 계속 방을 안들어오네요 ㅜ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도 동거후 결혼했습니다! 여성이구요. 저도 비슷하게 성욕이 없어져서 관계를 안하게되더라구요..그럼에도 남자는 여자와 성욕차이가 다르다고 많이들었기때문에 자주는아니더라도 하려고 노력하고있어요. 그래도 평소에 애정표현도 많고 꼭 자기전엔 끌어안고 뽀뽀하고자요. 근데 질문자님은 각방을 쓰신다는게 걸리네요. 혹시 질문자님께서 코골이나 잠버릇이 있으신게아니라면 이건 예비신부님께서 일방적으로 단절하고있다는건데 그런경우라면 결혼은 미루시고 조금더 생각해보시는게 좋을거같습니다..

  • 이유를 물어보고 맞지 않는 다면 취소 하는게 맞아요

    거부하는데도,, 이유가 잇고 시간이 갈수록,결혼식 취소 비용만 올라가니 말이조

  • 아이고 결혼도 전인데 벌써부터 그러면 마음이 참 고생이 많겠어요 아무래도 같이 살다보니 설렘보다는 너무 편해진게 문제인듯 싶은데 이럴때일수록 분위기를 좀 바꿔서 데이트도 하고 진지하게 대화를 해보는게 어떨까 싶네요 혼자 앓는다고 해결될 문제는 아니니깐 여자친구분한테 서운한 마음을 솔직하게 말해보는게 맞다고 봐요.

  • 곧 결혼하시명 엄청 풋풋할 때 아닌가요..?!

    왜 거절하시는지ㅠㅠㅠ

    아님 결혼이라 마음이 싱숭생숭 하실 수도 있을거같아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