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탈퇴한 사용자
8월이 결혼식인데 아무래도 동거를 먼저하다보니깐 그런건지 어느순간 각방하고 관계도 안해요 저는 물론 같이자고싶고 하고싶은데 여자친구가 계속 거절하고 같이잠이라도 자자는데 대답만하고 계속 방을 안들어오네요 ㅜ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살짝당돌한수박
저도 동거후 결혼했습니다! 여성이구요. 저도 비슷하게 성욕이 없어져서 관계를 안하게되더라구요..그럼에도 남자는 여자와 성욕차이가 다르다고 많이들었기때문에 자주는아니더라도 하려고 노력하고있어요. 그래도 평소에 애정표현도 많고 꼭 자기전엔 끌어안고 뽀뽀하고자요. 근데 질문자님은 각방을 쓰신다는게 걸리네요. 혹시 질문자님께서 코골이나 잠버릇이 있으신게아니라면 이건 예비신부님께서 일방적으로 단절하고있다는건데 그런경우라면 결혼은 미루시고 조금더 생각해보시는게 좋을거같습니다..
응원하기
더없이뻣뻣한우랑우탄
이유를 물어보고 맞지 않는 다면 취소 하는게 맞아요
거부하는데도,, 이유가 잇고 시간이 갈수록,결혼식 취소 비용만 올라가니 말이조
아이고 결혼도 전인데 벌써부터 그러면 마음이 참 고생이 많겠어요 아무래도 같이 살다보니 설렘보다는 너무 편해진게 문제인듯 싶은데 이럴때일수록 분위기를 좀 바꿔서 데이트도 하고 진지하게 대화를 해보는게 어떨까 싶네요 혼자 앓는다고 해결될 문제는 아니니깐 여자친구분한테 서운한 마음을 솔직하게 말해보는게 맞다고 봐요.
살짝빼어난김치찌개
곧 결혼하시명 엄청 풋풋할 때 아닌가요..?!
왜 거절하시는지ㅠㅠㅠ
아님 결혼이라 마음이 싱숭생숭 하실 수도 있을거같아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