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다이어트 방법으로 성공할 수 있을까요?
제가 현재 하고 있는 다이어트 방법이 과연 효과가 있을지 너무 걱정됩니다... 식단은 아침에 간단한 과일이나 요거트, 점심은 일반식으로 먹되 양을 평소보다 조금 줄이고, 저녁은 닭가슴살 샐러드나 두부 등으로 대체하고 있습니다... 운동은 일주일에 3-4번 헬스장에 가서 유산소 운동 30분, 근력 운동 30분 정도 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한 지는 2주 정도 되었는데 아직 눈에 띄는 변화는 없는 것 같아서요...ㅠㅠ 제가 제대로 하고 있는 건지, 아니면 다른 방법으로 바꿔야 할지 조언을 구하고 싶습니다... 혹시 더 효과적인 식단이나 운동 방법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그리고 이렇게 계속 꾸준히 하면 제가 원하는 목표 체중까지 감량할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전문가분들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도와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효과적인 다이어트 방법은 극단적인 식단보다는 지속가능한 식단을 실천하며
규칙적으로 운동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