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안녕하세요 시티헌터입니다 요즘은 다들 결혼 출산을 회피하는 시대가 온 것 같은데요 만약에 하지 않았을 때 노년이 돼서 안 좋은 점은 무엇일까요
안녕하세요 시티헌터입니다 요즘은 다들 결혼 출산을 회피하는 시대가 온 것 같은데요 만약에 하지 않았을 때 노년이 돼서 안 좋은 점은 무엇일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안녕하세요 시티헌터입니다 요즘은 다들 결혼 출산을 회피하는 시대가 온 것 같은데요 만약에 하지 않았을 때 노년이 돼서 안 좋은 점은 무엇일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