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대단히정직한타이거
채택률 높음
제과제빵 기능사 자격증이 궁금합니다
예전부터 집에서 취미로 빵이랑 케이크를 계속 만들다가 제과제빵 자격증 학원을 다닐까 고민중입니다. 앞으로 제과제빵 분야는 전망이 어떻게 될지 (AI의 영향을 얼마나 받을지..?) 자격증 취득 후 주로 어디로 취업하시는지, 연봉이나 처우는 어떠한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대단히정직한타이거
예전부터 집에서 취미로 빵이랑 케이크를 계속 만들다가 제과제빵 자격증 학원을 다닐까 고민중입니다. 앞으로 제과제빵 분야는 전망이 어떻게 될지 (AI의 영향을 얼마나 받을지..?) 자격증 취득 후 주로 어디로 취업하시는지, 연봉이나 처우는 어떠한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