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아이가 밥 간식 먹을때마다 먹다 뱉어요
17개월 딸을둔 아빠입니다
이유식 먹을때까진 잘먹고 그랬는데 이유식이 끝나고 나서부터 아이가 밥이나 간식을 먹다 뱉고 다시 먹습니다..
이럴땐 어떤 교육방식으로 버릇? 을 고쳐야 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육아
17개월 딸을둔 아빠입니다
이유식 먹을때까진 잘먹고 그랬는데 이유식이 끝나고 나서부터 아이가 밥이나 간식을 먹다 뱉고 다시 먹습니다..
이럴땐 어떤 교육방식으로 버릇? 을 고쳐야 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