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기타 영양상담건강관리
비범한발발이261
비범한발발이26122.11.29
당면으로 만든 요리를 너무 좋아하는데요 당면은 무슨 영양이 있나요?
매번 식사할 때마다 당면 들어간 음식을 먹어도 괜찮나요? 영양을 보충하려면 당면과 어떤 음식이 좋을까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1.30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당면의 경우 대부분 탄수화물로 구성되어있으며 다이어트나 건강관리측면에서는 그렇게 좋은 식재료는 아닙니다.
따라서 매끼니 식사시마다 당면을 먹지 않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