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이 편안한 식단,식재료가있을까요
요즘 소화기능이 약해지는지 조금 거친음식을 먹으면 먹는대로 불편하고 그러네요
소회가 편한 식단,식재료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은 속이 불편하시면 음식을 먹는 습관을 조금 바꿔보시는 것도 괜찮습니다 딱딱한 음식이나 지방이 많은 음식 기름기가 있는 음식은 피하시고 천천히 꼭꼭 씹어서 삼킨은 연습을 해 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속을 편안하게 해주는 양배추를 꾸준히 드셔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