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요즘도 학교에서 국민체조를 하나요?
예전 학창시절에는 아침 조례 시간에 국민체조라는걸 했었는데요. 체육선생님이 앞에 단상에 올라가서 하시면 모든 선생님들, 학생들이 따라합니다. 이것도 하나의 큰 추억거리인데요. 일제의 잔재라는 말을 들은 적이 있습니다. 요즘도 하는지 궁금하네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예전 학창시절에는 아침 조례 시간에 국민체조라는걸 했었는데요. 체육선생님이 앞에 단상에 올라가서 하시면 모든 선생님들, 학생들이 따라합니다. 이것도 하나의 큰 추억거리인데요. 일제의 잔재라는 말을 들은 적이 있습니다. 요즘도 하는지 궁금하네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