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대용으로 들고다니면서 먹을만한 것

저는 아침에 일어나는게 힘들어서 밥보단 잠을 선택하는 편입니다. 근데 막상 잠 다 깨고 아침에 업무를 하려다보니 너무 배가 고파서 집중이 안 되는 느낌이더라고요ㅜ 그렇다고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밥 챙겨먹는것도 힘들고 아침을 원래 잘 안 먹다보니 속에서도 안 받는 것 같구요ㅜㅜ 그래서 아침 대용으로 갖고다니면서 일하면서 먹을 식사대용품을 찾고있는데요! 뭐가 좋을까요? 속 불편하지 않으면서 적당한 포만감을 얻을 수 있는거요! 추천 부탁드립니다:>

7개의 답변이 있어요!

  • 샌드위치나 에나지바, 바나나를 추천드려요. 모두 적당히 포만감을 줄 수 있고 간단하게 사서 바로 먹을수 있기때문입니다. 만약 조금이라도 일찍일어나실수있다면 시리얼이나 단백질쉐이크도 추천드려요

  • 바나나 계란 토마토 제철과일 등 아침대용으로 너무 좋은거같아요

    여유가 있으시면 아침대용 닭가슴살 팩같은거나 abc주스같은것도 좋은거같아요

  • 구운계란 두개에 두유 먹으니까 괜찮더라고요 단백질 위주로 챙긴 느낌이라 다이어트에도 건강에도 도움이 되고 무엇보다 간편하고요!

  • 저는 요즘 삶은 계란 or 구운 계란에 단쉐를 먹고 있는데 속도 아프지 않고 든든하니 괜찮더라구요! 쿠팡에서 난각반호 1,2번 계란 시켜서 한꺼번에 삶아놓고 냉장 보관하면서 먹는 중이에요. 이렇게 하면 돈도 아껴서 좋습니다ㅎㅎ

  • 아침에 시간이 없으니 자르거나 담아야 하는 것 말고 바나나, 단백질시리얼바, 맛밤 등 추천합니다~ 아침 잘 챙기시고 헹복한 하루 보내세요

  • 안녕하세요!! 

    저는 아침출근할때 항상 바나나랑 단백질 음료를 먹어여

    바나나가 빈속에먹기 포만감있고 좋더라구요 

    아침 거르지말고 잘 챙겨먹으세요!!

  • 저는 아침에 사과나 바나나를 드시는 것도 좋을 거 같고 미숫가루를 우유에 타서 드시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그리고 구운 계란이나 견과류 그리고 단백질바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