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피부과 가서 린코마이신 주사를 맞았습니다.
성별
남성
나이대
44
기저질환
없음
복용중인 약
없음
안녕하세요.
약 일주일전에 린코마이신 항생제 주사를 맞았습니다.
약효과 효과가 있는것으로 보여집니다.
그래서 한번더 맞으려고 하는데요.
일주일 지나서 맞아도 될까요?
맞는 주기가 어느정도 되야 할지 궁금하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44
기저질환
없음
복용중인 약
없음
안녕하세요.
약 일주일전에 린코마이신 항생제 주사를 맞았습니다.
약효과 효과가 있는것으로 보여집니다.
그래서 한번더 맞으려고 하는데요.
일주일 지나서 맞아도 될까요?
맞는 주기가 어느정도 되야 할지 궁금하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