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세무
해외주식 양도소득세 2개증권사 쓰는데 질문있어요
지금 토스 증권에서 마이너스 400만원이고 nh증권에서 이익실현 안한 주식이 있어요
nh증권에 있는 주식을 팔고 다시 사서 평단가를 높히고 싶어요
그러면 현재 토스에는 보유한 주식없이 계좌는 -400만원인데
nh증권에서 +650만원어치 수익을 보게 주식을 팔고 다시 사면 세금문제없이 평단가만 올릴 수 있는건가요?
세금·세무
지금 토스 증권에서 마이너스 400만원이고 nh증권에서 이익실현 안한 주식이 있어요
nh증권에 있는 주식을 팔고 다시 사서 평단가를 높히고 싶어요
그러면 현재 토스에는 보유한 주식없이 계좌는 -400만원인데
nh증권에서 +650만원어치 수익을 보게 주식을 팔고 다시 사면 세금문제없이 평단가만 올릴 수 있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