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한참일찍일어나는닭발
채택률 높음
여유 자금 어디에 투자를 해야 하나요?
요즘 은행에 돈을 넣어 두면 바보란 소릴 듣죠.
네, 제가 그 바보입니다.
사실 간도 작고, 지식도 없어서 그냥 여유돈은 예금만 하고 있습니다.
주변에선 주식으로 돈을 벌었네, 코인으로 돈을 벌었네, 금테크로 재미 좀 봤네 라는 이야기를 많이 듣습니다.
여유 자금 5천 정도로 뭘 시작해 보는 게 좋을까요.
6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한참일찍일어나는닭발
요즘 은행에 돈을 넣어 두면 바보란 소릴 듣죠.
네, 제가 그 바보입니다.
사실 간도 작고, 지식도 없어서 그냥 여유돈은 예금만 하고 있습니다.
주변에선 주식으로 돈을 벌었네, 코인으로 돈을 벌었네, 금테크로 재미 좀 봤네 라는 이야기를 많이 듣습니다.
여유 자금 5천 정도로 뭘 시작해 보는 게 좋을까요.
6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