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경우 회사 가기가 싫어지시나요?

여러분들은 어떤 경우 회사 가기가 싫어지시나요?

전날 과음을 해서 아침에 일어나기가 힘들어질때.

아니면 오늘 힘든 작업이 기다리고 있어서일때.

보기 싫은 상사나 동료가 있을때.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회사일로 지치거나 회사동료들이나 상사가 보기실어질때 회사에 가기가 싫어지는것 같습니다.그럴때는 휴가를 내고 하루쉬는것도 괜찮습니다.

  • 내가 좋아하는 라면은 너구리입니다.두가지 고르라고한다면 힘든작업이있다면 더 가기싫어지겠죠,다만 현실에서 두가지 다 회사에 가는조건이니 가야죠. 먹고살려면 가야됩니다.

  • 안녕하세요 조용한 귀뚜라미입니다.

    해당질문에 답변 드리겠습니다. 회사 생활을 한지 10년이 훌쩍 지났지만 매일매일 아침마다 잃어났을때. 회사가 가기 싫어요. 이유가 있에서 가기 싫은것이 아니라 그냥 회사가 가기 싫어요.

  • 아침에 회사에 출근하기 가장 싫은날은 아무래도

    전날 과음으로 인해서 잠을 못자게 피곤하고

    숙취해소가 안된날이 가장 출근하기 싫은 날입니다.

  • 안녕하세요 저는 회사가 가기 싫은 날이 있습니다 그날은 전날에 트러블이 있었을 때 회사가 가기 싫습니다 그리고 저의 능력을 폄하했을 때 회사가 가기 싫어지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