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위 내시경을 하고 나서 위염이 심하다고 조직검사를 한다고 하는데요
성별
여성
나이대
30대
건강검진 하면서 위내시경을 했습니다
역류성식도염, 식도염, 위염이 많이 심하다고 조직검사를 한다고 했는데요
2년전까지만해도 약간의 위염만 있다는 얘기듣다가 처음 이런 얘기를 들어서 괜히 무섭습니다
위염이라고 하는데 조직검사를 하는 이유가 뭔가요?알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30대
건강검진 하면서 위내시경을 했습니다
역류성식도염, 식도염, 위염이 많이 심하다고 조직검사를 한다고 했는데요
2년전까지만해도 약간의 위염만 있다는 얘기듣다가 처음 이런 얘기를 들어서 괜히 무섭습니다
위염이라고 하는데 조직검사를 하는 이유가 뭔가요?알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