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문
조선시대에는 얼음을 어떻게 캐고 어떤식으로 관리하였나요?
조선시대에는 얼음이 매우귀했으며 이는 동서양을 막론하고 모두 해당되는 사실로 알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당시 얼음을 어떻게 캤고 이 캐온 얼음을 어떤식으로 관리하여 소비하였는지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학문
조선시대에는 얼음이 매우귀했으며 이는 동서양을 막론하고 모두 해당되는 사실로 알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당시 얼음을 어떻게 캤고 이 캐온 얼음을 어떤식으로 관리하여 소비하였는지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