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운동
다들 운동 가기 싫을 때 어떤 마음으로 가시나요?
운동을 하고 나면 너무 좋고, 가기만 하면 열심히 하는데 가기 전에 고민을 항상 합니다. 운동 하면 남은 하루가 피곤할거 같기도 하고..괜히 그냥 지쳐 눕고 싶은 생각이 들어요..다들 규칙적으로 어떻게 출석 도장을 찍으시나요
스포츠·운동
운동을 하고 나면 너무 좋고, 가기만 하면 열심히 하는데 가기 전에 고민을 항상 합니다. 운동 하면 남은 하루가 피곤할거 같기도 하고..괜히 그냥 지쳐 눕고 싶은 생각이 들어요..다들 규칙적으로 어떻게 출석 도장을 찍으시나요